쇼크업소버 코리아 - 자주묻는질문 - [자주묻는질문] 주문/결제 관련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자주묻는질문] 주문/결제 관련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7-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44

Q. 주문시 결제 수단은 어떤 것이 있나요?


A. 신용카드 결제, 현금 결제(무통장입금), 페이코, 에스크로(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휴대폰 결제 및 간편결제(네이버페이)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Q. 입금했는데 주문 취소가 되었어요.


A.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로 7일 경과 시 자동 취소됩니다.

해당 경우 상담 시간 내 카카오 채널을 통해 문의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Q. 무통장 입금시 언제까지 입급하면 되나요?


A.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좌정보를 통해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1원 단위의 정확한 금액을 입금해주셔야 정상 입금됩니다.)



Q.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했는데, 입금자명이 달라요 어떻게 하죠?


A. 무통장으로 선택 후 계좌번호를 선택해주세요. 기업은행 257-134023-04-061 (예금주 : 주식회사 네모난오렌지)

주문 시 지정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주문하신 제품이 정상접수되기 어렵기 때문에 꼭 지정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해주세요.

- 지정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주문이 누락될 수 있습니다.

-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카카오톡 혹은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세요.



Q. 입금 완료했는데 아직 입금전 상태로 확인되는 이유는 뭔가요?


A. 아래 5가지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자동입금 확인이 불가합니다. 아래의 경우 쇼크업소버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지정 입금자와 실 입금자 성함이 다를 때

* 입금 금액이 주문 금액과 다를 때

* 선택한 은행 계좌로 입금되지 않았을 때

* 동명이인, 동일금액이 있을 때

* 자동입금확인이 아직 처리되지 않았을 때



Q.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쿠폰 사용은 주문 1건당 1개의 쿠폰 적용 가능하며

상품 선택 후 '주문서 작성페이지'에서 사용을 원하시는 쿠폰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Q. 반품한 주문의 쿠폰을 돌려받을 수 있나요?


A. 사용하신 쿠폰은 복원 불가합니다.

(예외 : 배송전 주문취소, 판매자 귀책으로 인한 반품(불량, 오배송)



Q. 쿠폰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쿠폰의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쿠폰내역에서 유효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용기한이 지난 쿠폰은 자동적으로 소멸되므로 재발행이 불가합니다.

* 적립금과 쿠폰의 동시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Q. 쿠폰은 적립금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A.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 사용 불가하며, 주문 건수당 쿠폰 최대 사용개수는 1개입니다.



Q.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A.

① 친구에게 쇼크업소버 추천 시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추천인 : 2,000원, 피추천인 : 2,000원)

② 구매 시 회원 레벨에 따라 적립금을 차등 지급해 드립니다.



Q. 상품 구매 후,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A. 상품 구매 완료 후, 즉시 적립금이 적립되며, <마이페이지>에서 적립금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등급 혜택으로 받은 적립금 사용은 배송완료 후 14일 이후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