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크업소버 코리아 - 문의하기 - AS문의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문의하기

문의하기

상품을 문의할경우 정확한 상품이름을 기재해 주세요.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문의
작성자 쇼크업소버 코리아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0-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1

 전화드렸는데 받지 않으셔서 연락 드려요

저희가 완제품 수입이다 보니 박음질 정도의 as는 가까운 수선집이나 가정에서 고객님들께서 직접 해서 입으시고,

부품들도 따로 수입을 한다거나 판매를 하고 있지 않아서 as가 불가능합니다.

블랙 컬러 등 후크가 한개 있었는데 몇일전에 개가 씹어서 망가졌다는 분이 있으셔서 수선비 만원 받고

배송비 별도로 5천원 받고 수선 해드려서 여분이 없네요,

고객님은 후크가 어떻게 망가지셨는지 모르겠어서 사진으로 찍어서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수선이 가능한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 친추 쇼크업소버


 [ Original Message ]
몇 달 전에 전화로 문의 드렸었는데
브라 등쪽 부분 후크가 망가졌습니당ㅜ
주위 수선집에 가서 고치는 게 여의치 않을 경우
택배비 부담하고 보내드리면 수선해서 다시 보내주신다고 했는데
그거 아직 되는 건가요??

두개를 갖고 있는데, 두 개 다 망가졌어요ㅜㅜ
주위 수선집을 시간 날 때마다 들려봤는데
다들 그런 후크가 없다고 해서용ㅜㅜ

답변 부탁드립니당~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