없던 컴플레인도 만드시네요. 사이즈 변경 때문에 연락 요청 드렸는데 절대 안 하시는군요. 고객이 몇번이고 글 쓰는 게 번거롭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건가요?
1.
제품 리뉴얼 때문에 브라 사이즈가 바뀐 건지, 제품이 불량인지 제가 판단 되지 않으므로 확인 요청을 드린 거잖습니까. 새로 받은 제품의 가슴 밑 밴드가 60cm로 기존 동 사이즈 브라와 비교해 3cm가 크다고요. 이걸 확인해주시기가 그렇게 어렵나요?
그리고 기존의 브라 사이즈가 지워져서 동일 사이즈로 확인이 어렵다면 기존 브라 제작부터가 잘못된 거 아닌가요? 그래서 문제가 있으니 태그로 변경된 것 같은데 그걸 왜 제가 책임져야 하는 문제처럼 말씀하시죠?
2.
사이즈 문제와 더불어 끈이 꼬인 것 같다고 사진도 첨부했는데 확인은 하셨나요? 제가 원하는 건 불량인지 아닌지 확인 후 불량 제품이 온 거라면 사이즈 교환을 해달라는 것 뿐이었는데요. 이게 이렇게 번거로울 일인가요?
3.
연락을 요청 드린다는 것은 사이즈 변경 때문에 상담이 필요해서입니다. 전화 주시기가 그렇게 힘드신가요? 쇼크업소버 CS 안 좋은 건 예전부터 말도 많았지만 직접 겪어보니 진짜 불만스럽습니다. 외국 직구하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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